황보라 열애 상대 차현우 가족 이름 화제...아빠는 김용건 형은 하정우 "부자지간 맞아?"
배우 황보라가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하정우 차현우 형제의 가족 이름에 관심이 집중된다.
11일 한 매체는 복수의 방송관계자를 인용, 황보라와 차현우가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인 황보라는 데뷔 초 출연한 모 라면 광고로 대중에 크게 각인된 후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웃어요 엄마', '위험한 여자', '아랑사또전', '맏이', '앙큼한 돌싱녀', 영화 '좋지 아니한가', '주문진', '내비게이션' '허삼관 매혈기'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 차현우는 1997년 남성 듀오 예스브라운으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2000년대 초 극단 '유'에서 연기를 시작한 ‘로드 넘버원’을 비롯해 드라마 '대풍수', 영화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577 프로젝트'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이기도 하다.
네티즌들은 차현우 김용건 하정우가 가족인데도 서로 다른 성을 쓰는데 궁금증을 나타냈다. "하정우 김용건 차현우, 가족 맞아?" "하정우는 하씨, 차현우는 차씨, 김용건은 김씨, 대체 누구 성이 진짜야?" "황보라 차현우 열애 축하" "황보라 차현우 열애 시아버지가 김용건 님이네" "하정우도 차현우 황보라 열애 알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아버지 김용건은 본명이다. 하정우와 차현우가 예명을 쓰고 있는 것. 차현우는 본명이 김영훈이며, 하정우는 김성훈이다.
앞서 김용건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두 아들들이 장가갈 생각을 안한다고 고민을 털어놓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