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신상품' 폰타나 파스타 소스의 ‘페이스북 이벤트’

입력 2014-07-11 08:3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MAC 주관 ‘더 프라우드’서 주목받는 신상품 선정

(샘표식품)

유럽 본고장의 맛을 추구하는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Fontana)의 파스타 소스가 '2014 더 프라우드(The Proud) 주목받는 신상품'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며 페이스북 이벤트를 연다.

'더 프라우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소비자 및 전문가 조사를 통해 가치 있는 구매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진행하는 상품평가제도다. 폰타나 파스타 소스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이슈를 제시하며 상품의 경쟁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이 두드러진 제품에게 주어지는 '2014 주목받는 신상품'으로 선정됐다.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제품 콘셉트를 바탕으로 이탈리아 지역별 파스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폰타나 파스타 소스는 이탈리아식 레시피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치킨 스톡(stock) 등 정통 원재료를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맛을 제대로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토마토 소스뿐만 아니라 로제, 갈릭 크림, 레드페퍼 크림 소스 등 여러 종류의 제품을 함께 출시함으로써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켰으며,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활용해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점에서 기능 혁신성 부분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폰타나 파스타 소스는 이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빈 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폰타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Fontana.kr)에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50명에게는 '폰타나 토스카나 로제 파스타 소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