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가 오는 31일까지 본인의 입맛에 딱 맞는 스테이크 굽기 정도를 찾아 애슐리 홈페이지와 SNS에 공유하는 ‘애슐리 MY BEST 스톤 스테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는 전국 애슐리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대표 메뉴인 ‘스톤 스테이크’를 주문, 즉석에서 본인이 선호하는 스테이크 굽기로 구워 촬영한 사진을 애슐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개인 SNS에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애슐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이 업로드한 ‘스톤 스테이크’를 레어, 미디움레어, 미디움, 미디움 웰, 웰 등 총 5가지 스테이크 굽기 정도 중 하나를 클릭해 선택하고, 개인 SNS에 해당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웹사이트 주소(url)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 기간은 31일까지며, 총 50명을 추첨해 ‘스톤 빅 등심 스테이크’ 이용권과 애슐리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인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총 7일간 ‘애슐리 MY BEST 스톤 스테이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애슐리 1인 식사권’을 깜짝 선물로 추가 증정해 참여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애슐리 ‘스톤 스테이크’는 2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빅 사이즈의 ‘스톤 빅 등심 스테이크’, 부드러운 살치살이 일품인 ‘롱아일랜드 스톤 스테이크’, 채끝살의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느낄 수 있는 ‘뉴욕 스톤 스테이크’ 등 3종류로 구성돼 있다. ‘스톤 스테이크’는 뜨거운 핫스톤 위에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서 즐길 수 있도록 해, 개인 취향에 맞는 스테이크의 부위별 특색 있는 식감과 풍부한 육즙과 육질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애슐리 마케팅 팀장은 “색다른 체험을 동시에 선사하는 ‘스톤 스테이크’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애슐리 MY BEST 스톤 스테이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메뉴 개발에 힘쓰는 동시에 더욱 많은 고객들이 식사를 하며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