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부, 네이버와 함께 ‘일家양득 캠페인’ 진행

입력 2014-07-10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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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가 네이버와 함께 일하는 방식과 문화 개선을 위한‘일家양득 공익 캠페인’을 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서비스 內 특별페이지(http://campaign.naver.com/livetogether06)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일과 삶의 균형과 관련된 다양한 정책과 지원제도를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네이버 공익 캠페인 특별페이지는 △불필요한 야근 △과중한 업무 부담 △직무 스트레스 △일과 육아 병행 등 근로자들이 흔히 겪고 있는 5가지 주요사례에 대한 해결방안을 이해하기 쉽게 웹툰 형식으로 구성했다. 소개된 주요 사례와 관련된 제도와 정책서비스도 소개할 예정이다.

고용부는 이번 마련된 특별페이지를 고용부 홈페이지, 고용률 70% 로드맵 홈페이지 (www.employment70.go.kr) 내 일가양득 페이지와 연결해 정부정책과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정형우 고용부 노동시장정책관은“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정책이 국민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이 고용정책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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