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리
가수 메건리가 그룹 god의 신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을 맡아 화제다.
god는 8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8집 정규 앨범 ‘챕터 8(Chapter 8)’의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를 공개, 메건리는 ‘우리가 사는 이야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메건리가 피처링한 god의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감성적인 일렉트릭 피아노 라인을 메인으로 절제된 스트링, 가스펠 느낌을 더해주는 오르간, 간결한 드럼 그루브가 돋보인다. 늘 곁에 있어 가족의 소중함을 잊은 채 살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god 특유의 따스함으로 표현해 냈다.
메건리의 피처링은 김태우와의 특별한 인연 덕분에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1과 시즌2에 연달아 출연했던 메건리는 지난해 2월 god 멤버 김태우가 속한 소울샵엔터테인먼트로 영입된 바 있다.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공개 직후 멜론, 올레뮤직, 지니, 엠넷, 몽키3,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 뮤직 등 총 10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메건리의 god 피처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메건리가 god 그 메건리였어?”, “god 위탄 메건리였구만. 귀여웠는데”, “god 메건리 노래 둘 다 잘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god는 12, 1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갖는다. 이후 8월에는 광주, 부산, 대구, 대전을 순서로 총 10회 공연을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