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1100명 다녀가… 각종 이벤트도 열려
한라산을 한눈에 품을 수 있는 수익형 펜션 '제주 로드파크'가 분양을 실시한다.
최근 은행 이자에 비해 수익이 높고 매달 고정적으로 안정된 임대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중 펜션은 공급 과잉으로 공실에 부담이 증가하고 있는 다른 물량에 비해 알짜형 수익형 부동산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제주 로드파크'는 웰빙 가족형 리조트로 꼽힌다. 기존 호텔이나 콘도보다 상대적으로 운치 있고 분위기 있는 펜션을 선호하는 가족 단위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펜션은 제주 관광지인 한라산, 중문관광단지에 입지해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펜션에는 연간 1100만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또 1일 펜션 이용로는 평균 15만원으로 저렴하다.
인근 부동산 전문가들은 "소득 및 생활수준 향상으로 인한 의식이 변하고 주 5일 근무제로 인한 여가시간이 증가하면서 가족단위의 여행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중국의 제주도 투자가 급증하고 있는 지금이야 말로 투자의 적기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주 로드파크에서는 분양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숙박을 기준으로 방값은 1만원 할인해주며 단지 내 텐트 이용비는 5000원, 텐트 소지 시 2000원이다.
또 제주 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는 사랑의 바자회는 10월 감귤체험 농장 계약 신청자에 한해 체험행사 기간 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노천정육점에서 운영하는 돼지고기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며 생선 요리를 배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선상 회 파티도 즐길 수 있다. 02-525-1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