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가 자신들이 생각하는 매력을 공개했다.
백퍼센트가 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로에 위치한 KT 올레스퀘어에서 쿨 썸머 앨범 '썬키스'(Cool Summer Album 'SUNKISS')의 발매 쇼케이스를 열고 가요계로 컴백을 알렸다.
종환은 "나의 매력은 남자다움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것 아닌가 한다. 가끔 웃을 때 상큼하기도 한 것 같다. 춤출 때는 박력있다"고 말했다.
창범은 "시크하고 멋있게 생겼지만 무대에서 보면 설레기도 한다. 반전매력이 나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록현은 "저는 동생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표현을 확실히 하는 편이다. 그럴때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혁진은 "니가 예쁘다라고 외치는 목소리의 주인공이다. 달달한 목소리가 매력포인트인것 같다. 눈웃음이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눈웃음이 매력이라고 생각한다"고 자신의 매력을 드러냈다.
찬용은 "무표정이랑 웃을때 표정의 차이가 크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무표정일 때는 남자다운 매력을 느끼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해결사가 프로듀싱한 이번앨범은 총 3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니가 예쁘다'와 여름의 뜨거운 키스를 연상케하는 강렬한 비트를 가진 '선키스',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밝고 유쾌한 댄스곡 '섬머 히어로' 등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니가 예쁘다'는 백퍼센트 멤버들의 청량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시원한 여름 노래로 곡 전반적으로 가미된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와 기타 세션이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여름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는 시원한 멜로디와 함께 박력있고 직설적인 고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백퍼센트는 7월 7일 정오 쿨 섬머 앨범 '선키스'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니가 예쁘다’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최유진 기자 (strongman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