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4/07/600/20140707101149_475242_500_334.jpg)
농심이 이번에 선보인 찍어 제품은 ‘나초치즈소스’, ‘살사소스’, ‘갈릭크림소스’ 등 총 3종이다.
농심 관계자는 “디핑소스의 단짝 제품인 나초칩이 지난해 500억원 규모로 성장한 것으로 볼 때 디핑소스 시장도 성장잠재력이 크다”며 “신제품 찍어가 다양한 농심 스낵과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이 이번에 선보인 찍어 제품은 ‘나초치즈소스’, ‘살사소스’, ‘갈릭크림소스’ 등 총 3종이다.
농심 관계자는 “디핑소스의 단짝 제품인 나초칩이 지난해 500억원 규모로 성장한 것으로 볼 때 디핑소스 시장도 성장잠재력이 크다”며 “신제품 찍어가 다양한 농심 스낵과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