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나라와 장혁의 ‘운명처럼 널 사랑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 측은 장혁과 장나라의 떡방아 비하인드 컷을 6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면은 3일에 방송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 2회에서 허세 작렬 재벌남 이건(장혁 분)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의 하룻밤을 은유한 장면이다. 위트 있는 연출과 아기자기한 CG로 탄생된 떡방아 장면은 안방극장에 폭풍 웃음을 선사했다.
코믹 영상으로 탄생된 본 장면은 촬영 현장 역시 배우들과 제작진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을 가장 많이 한 장면이었다는 후문이다. 촬영하는 동안 스태프 사이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아 재촬영이 반복적으로 이어졌을 정도다.
공개 된 비하인드 스틸 속에서도 장혁과 장나라는 시종일관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이다. 특히 양손으로 가지런히 절구공이를 감싸 쥔 채 반달 눈 웃음을 짓는 장혁과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반쯤 쓰러진 장나라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장혁과 장나라는 정신없이 웃다가도 카메라만 돌면 다시 능청스러운 표정연기를 펼쳤고, 이런 두 사람의 모습에 스태프는 입을 막고 촬영을 지켜봐야 했다는 후문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장혁과 장나라는 떡방아 장면에서 부끄러웠을 텐데도 제작진을 믿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줬다”면서 “최대한 외설적이지 않고, 로맨틱하면서도 코믹하게 그리기 위해 배우와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