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버거킹
버거킹은 지난 2월 28일, 출시된 지 약 한 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달성했던 콰트로치즈와퍼가 이번에 250만개 판매를 넘어서며 버거킹 와퍼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실제 콰트로치즈와퍼는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나 소비자들의 재판매 요청으로 정식 메뉴에 오른 제품이다. 한국에서 개발한 콰트로치즈와퍼는 러시아와 중동 지역에는 이미 출시됐고, 미국, 캐나다, 호주, 브라질과 멕시코 등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직화로 구운 순쇠고기 패티 위에 토마토와 양상추, 양파로 신선함을 더하고 4종의 치즈인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가 올려져 있어 치즈의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와퍼이다.
버거킹은 콰트로치즈와퍼 2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버거킹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모든 고객(기존 고객 포함)에게 카카오톡을 통해 콰트로치즈와퍼 단품 구매 시 세트로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쿠폰을 발송할 예정이다. 단품 가격 5900원으로 세트(7,900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본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