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밍크래쉬
타이니지 도희가 드라마 캐스팅, 4집 싱글앨범 컴백에 이어 뷰티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연예인 속눈썹, 전지현 속눈썹으로 유명한 아이미속눈썹의 (주)피카소브러쉬 (대표 안익제)는 일반인 시판용 속눈썹 신제품 '밍크래쉬‘ 브랜드 모델로 타이니지를 전격 발탁했다.
이번 밍크래쉬 광고모델로 발탁된 타이니지는 브랜드 홍보뿐 아니라 패키지디자인 참여, 신제품 개발참여, 제품품평, 마케팅 지원등을 나선다. 특히 타이니지만의 콜라보 속눈썹 제품으로 브랜드 이름을 '타이니지 밍크래쉬'로 지어 7월중순 온라인쇼핑몰을 시작으로, 드러그스토어, 팬시점 등에 시판할 예정이다.
타이니지는 최근 서울 압구정동 한 스튜디오에서 밍크래쉬 속눈썹 광고 촬영을 진행하며 타이니지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밍크래쉬 관계자는 “타이니지 도희의 남녀노소를 불문한 뜨거운 인기에 향후 밍크래쉬 브랜드 모델로서 홍보효과와 매출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명했다.
한편 KBS에서 방송 예정인 드라마 '노다메칸타빌레'의 사쿠라역으로 도희가 출연 예정으로 온라인 이슈가된 타이니지는 7월3일 네번째 싱글앨범 'ICE BABY'로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