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제이스토리 제공)
배우 클라라가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특별 출연한다.
클라라는 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회 첫 장면에서 카메오로 출연해 드라마의 강렬한 시작을 알린다.
이날 방송에서 클라라는 이건(장혁 분)의 회사 제품 광고 모델 혜진 역으로 출연해 장혁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클라라가 출연하는 장면은 남자주인공 장혁의 강렬한 첫 등장을 알릴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첫 장면이다.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클라라는 장시간에 걸친 촬영일정에도 지친 기색 없이 대본을 놓지 않고 연습하는 것은 물론 머리를 감는 장면에서도 메이크업과 의상에 아랑곳하지 않고 거침없이 열연을 펼쳤다.
클라라 측 관계자는 “클라라가 오늘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특별 출연하게 됐다. 드라마의 첫 장면을 통해 모습을 비출 클라라의 짧지만 강렬한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장혁과 장나라의 12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모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맞게 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 후속으로 2일 첫 방송된다. 장혁, 장나라, 최진혁, 왕지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