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의 선 공개 음원 ‘하늘색 약속’이 9개 차트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5월 발표한 ‘미운오리새끼’에 이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섭렵, 케이윌과 울랄라세션&아이유 등 강력한 음원들을 제치고 정상에 우뚝 선 것.
1일(화) 정오에 공개된 god의 ‘하늘색 약속’은 발매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엠넷, 멜론, 지니, 몽키3, 벅스, 올레뮤직, 싸이뮤직, 네이버뮤직 등 거의 모든 음원 사이트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음원 차트뿐 아니라,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god’와 ‘하늘색 약속’이 검색어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SNS에서도 god 컴백과 음원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연일 화제를 모으는 등 또 한번 높은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god '하늘색약속' , 역시 god! 가사들 정말 나한테 얘기해주는 것 같다. 나와줘서 고마워요!”, “god 하늘색 약속, 진짜 뭉클하다. 역시 좋네!”, “god 하늘색 약속 듣고 왔는데 가사가 너무 공감돼요. 계속 함께하면서 같이 노래 불러요~”, “god '하늘색약속' , 하늘색 약속 들으니 예전 생각이 새록새록 나네요.” 등 지오디 특유의 따뜻한 가사와 팬들을 향한 메시지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하늘색 약속’은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와 데니안의 작품으로, 3집 후속 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Spin-Off)격 가사로 ‘제 2의 하늘색 풍선’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등 다섯 명 멤버들의 마음을 잔뜩 담은 god표 팬송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하늘색 약속’의 가사 중 “헤어질 때 우리 다시 만나자고 맹세했던 그 약속 지키려고 하늘색 풍선 가득했던 you & m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는 가사는 오랜 시간 동안 변치 않은 마음으로 다시 돌아온 지오디를 반겨준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하며 훈훈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주목을 모으고 있다.
이렇게 12년 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지오디의 8집은 7월 8일(화) 온라인 음원 공개, 9일(수)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또한, 7월 12일(토), 13일(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음악과 그간의 지오디의 역사를 집약해놓은 매력적인 공연 구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