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위닉스뽀송’, 국내 최고 제습기브랜드에 선정

입력 2014-07-01 10: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위닉스는 제습기 브랜드 ‘위닉스뽀송’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4 THE PROUD’에서 고객가치최우수상품 가전부문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자와 전문가의 관점에서 성장잠재력과 경쟁력을 평가해 선정하는 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은 기업에 상품 육성 로드맵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구매 준거를 제공하는 상품평가제도다.

위닉스뽀송은 지난해 국내 제습기 시장 점유율 50%로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 지난 4월부터는 홈쇼핑·하이마트·온라인 쇼핑몰 등 모든 유통부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시장조사기관 브랜드스탁이 3월 발표한 '2014 브랜드스타’ 제습기 부문에서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으며 소비자와 조사기관들로부터 제습기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위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1위에 오르는 것 보다는 1위 자리를 지키는 것이 훨씬 더 힘든 일”이라며 ”앞으로도 제습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국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