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지상파, “광고 선입견 바꾸겠다”

‘광고사랑 캠페인’공동 추진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7월부터 지상파 방송사와 공동으로 ‘광고사랑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광고에 대한 올바른 가치와 기능 인식 △기업의 국내광고 투자 확대 △내수경기 활성화 도모 등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코바고가 지난 4월부터 전개해온 프로젝트다.

양측은 홍보용 프로그램을 제작해 지상파 라디오 매체에 방송하는 등 범광고업계 차원에서 캠페인 홍보활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코바코 관계자는 “‘광고사랑 캠페인’은 파급 효과가 컸던 광고 성공사례를 활용해 다큐멘터리 기법으로 표현하는 등 2가지 종류의 시리즈물로 기획·제작됐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