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 '꿈에그린'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선보인다.
25일 한화건설은 3개월 동안 BI개편 작업을 통해 새로운 BI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꿈에그린' 새 BI에는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룬 '친환경 고품격' 주거공간을 만들기 위한 한화건설의 건축미학이 담겨져 있다는 게 회사측의 이야기다.
특히 기존 사각 형태를 안쪽으로 정리하고 다양한 그래픽 모티브를 산/ 새/ 풀로 단순화해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도록 했으며, 상단의 그린 칼라는 자연주의를, 그리고 하단의 블루칼라는 첨단의 건축 기술을 상징한다.
또한 '꿈에그린' 워드 마크 역시 심볼과 어울리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새롭게 개발된 서체다.
한화건설 김현중 대표이사는 "이번 BI리뉴얼을 계기로 품질과 서비스 면에서 다시 한번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며 "단순한 심볼 변경만이 아닌,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의 주거공간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화건설은 8월부터 사내외 각종 홍보물을 시작으로 공사 작업장 펜스 및 꿈에그린 아파트 외벽 등에 일괄적으로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꿈에그린 새 BI 탄생기념’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쳐 꿈에그린 새얼굴을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