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석 이혼
배우 오만석 이혼 소식과 함께 싱글맘·싱글대디의 자녀양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만석 이혼뿐 아니라 사회적으로 이혼가정이 늘면서 혼자서 아이를 키우는 가정도 늘고 있다.
교육전문기업 이야기는 싱글맘과 싱글대디 자녀들을 위해 한달 간 스마트에듀모아 제품을 최대 42%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 15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부모 가족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싱글맘과 싱글대디 가족에게 스마트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를 통해 한글과 수학 연산을 3년 동안 학습할 수 있는 '스펀지' 패키지와 'EBS에듀모아 탭강'을 20~30% 할인된 50만원대에 제공한다. 또한 '스펀지'와 'EBS에듀모아 탭강'을 동시 구매하면 42% 대폭 할인된 6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스펀지'와 'EBS에듀모아 탭강'은 태블릿PC에서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기로 바쁜 부모들을 위해 자동채점과 오답풀이 기능, 아이의 학습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리포트를 제공한다. 학습성과가 부모의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메시지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번 싱글맘∙대디 할인 프로모션은 스마트에듀모아 홈페이지(www.sfunsy.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두 자녀 이상의 가정에서 기기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나의 기기에 최대 3명까지 개별 아이디를 부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