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의 웨이보 팔로워 수가 1400만을 돌파해 주목 받고 있다.
이준기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웨이보 1400만 팔로워 돌파. 중국의 가족들이 더욱 커졌어요. 감사합니다. 모두 모두 환영해 줍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캡쳐 사진은 웨이보 팔로워 숫자가 1400만 명이 넘는다. 이는 서울 인구수 보다 많다.
중국 내 이준기의 인기는 꾸준히 뜨겁다. 지난해 출연했던 중국 최고 인기 예능프로그램 ‘쾌락대본영’은 시청률 1위를 기록했고,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열린 팬미팅 역시 성황리에 마쳤다. 곧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준기의 신작 ‘조선 총잡이’에 대한 관심 역시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이준기의 중국 팬들은 LED 차량을 직접 섭외해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준기 주연 드라마 ‘조선 총잡이’를 명동, 홍대 등 서울 곳곳에서 홍보하고 있다. 국경을 넘나드는 팬들의 사랑에 이준기 역시 몹시 행복해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준기의 중국 내 인기는 국내에서 생각하는 그 이상이다. 현재 신작 ‘조선 총잡이’에 대한 중국 팬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좋은 작품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준기가 매일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준기 주연 드라마 ‘조선 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총잡이로 거듭나 민중의 영웅이 돼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로 오는 25일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