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는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RS를 무료 체험할 있는 ‘레이캅 RS 10일간의 실감(實感)’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체험 고객은 레이캅 RS을 10일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며, 체험 후 제품 구입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다음달 6일까지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회사측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 다음달 7일 발표할 예정이다.
레이캅 RS는 다가오는 장마철 침구 관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필수 가전으로, 매일 피부에 닿는 침구류를 깔끔하게 청소해준다. 특히 자동 회전브러시, 더블 파워 진동펀치, UV 자외선 살균, 흡입ㆍ마이크로필터링 등 침구 청소를 위한 최적 설계 ‘레이클린(RAYCLEAN) 메커니즘’으로 하우스더스트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레이캅 RS는 오리지널 브랜드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쾌적한 침구 관리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침구청소기”라며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침구청소기에 대한 필요성을 실감하고, 건강한 침구 관리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은 의사 출신의 이 대표가 2007년 출시, 전 세계 20개 이상 국가에서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세계 판매 300만대를 돌파하며 약 11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