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케이 “쓰던 제품을 신제품처럼…부품 교체 서비스 실시”

입력 2014-06-23 1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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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비케이는 사용하던 제품 부품을 신제품 핵심 부품으로 교체해 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부품 교체 서비스는 듀오텍스, 듀오웨이브<사진> 제품을 대상으로 호환 가능한 모델에 대해 유료로 진행된다. 서비스를 통해 천연 라텍스 좌판이나 블루투스 스피커 머리 받침을 장착해 기존 제품을 신제품처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전문 기사가 직접 출장 시공하기 때문에, 우선 서울과 경인 지역에 한해 진행된다. 부품 교체가 가능한 모델 확인 및 교체 서비스 신청은 공식 쇼핑몰 ‘듀오백 스토어’(www.duoback.co.kr)에서 하면 된다.

디비케이에 따르면 이같은 서비스는 부품 단일화를 통해 가능해졌다. 디비케이 김병곤 온라인사업본부장은 “그동안 디비케이 제품은 우수한 제품 내구성과 3년 무상 AS를 통해 오랜 사용 기간을 보장해왔다”며 “신제품과 기존 제품 사이 호환성을 확보하는 일은, 기존 제품 사용 범위를 더 확장하는 또 다른 측면의 애프터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부품 단일화를 통해 발생하는 비용 절감 효과는, 앞으로 부품 간 호환을 더욱 확대해 고객들에게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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