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 가족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등장해 화제다.
2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는 얼마 전 아이를 낳은 장윤정, 도경완이 새로운 가족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선 부부의 출산기가 공개됐다.
병원으로 가는 차에서 도경완은 “너무 아프면 참지 않아도 된다”라고 긴장한 장윤정을 달랬다. 이후 분만실에 들어간 장윤정은 힘들어 했고 도경완은 옆에서 지켜보면서 발을 주물러 주며 장윤정에게 힘을 줬다.
이후 장윤정은 첫 아이를 낳았다. 태어난 아이의 모습을 본 도경완은 아무 말없이 눈물을 쏟았고 장윤정도 함께 눈물을 터트렸다.
장윤정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에 대해 "프로그램을 하면서 배울 점이 많잖아요. 이휘재 씨도 옆에서 보니까 사람이 되더라. 우리 도경완 씨도 아빠 될 준비는 버거울 상태일 것이다. 그래서 방송을 하면서 진정한 슈퍼맨이 될 수 있지 않을까하는"라고 말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부부 소식을 접한 네티즈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득남 축하드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출산기 보는데 눈물 나더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꼼꼼이와의 즐거운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슈퍼맨 되기를 화이팅""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꼼꼼이 출산기 감동적이었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