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지스탁 퀀트랭킹 시스템을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모멘텀 98점, 펀더멘탈 66점 등 종합점수 82점을 얻어 20일 유망종목에 선정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의 사업을 본격화로 매장을 적극 확장하고, 아시아 시장에 진출해 2020년까지 매출 5000억원대 브랜드로 키운다는 전략이다.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2%, 48.3% 증가한 2048억원, 46억원을 달성했다.
뉴지스탁 퀀트랭킹 시스템을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모멘텀 98점, 펀더멘탈 66점 등 종합점수 82점을 얻어 20일 유망종목에 선정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의 사업을 본격화로 매장을 적극 확장하고, 아시아 시장에 진출해 2020년까지 매출 5000억원대 브랜드로 키운다는 전략이다.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2%, 48.3% 증가한 2048억원, 46억원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