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여름 메이크업 인기… 지브라 단독 론칭”

입력 2014-06-18 16:4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 인터파크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온라인몰에서도 여름 메이크업 제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집계가 나왔다.

인터파크는 이달 14일까지 여름 메이크업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화장이 번지지 않도록 방수기능이 들어간 워터프루프 화장품 매출은 28% 늘었으며, 자외선 차단제 매출은 32% 증가했다. 여름에 가볍게 뿌리기 좋은 향수와 땀 냄새를 잡아주는 데오드란트 매출은 각각 18%, 20% 신장했다.

이같은 여름 메이크업 인기에 따라 인터파크는 여성용 화장품 브랜드 ‘지브라(ZEBRA)’를 단독 론칭했다고 밝혔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지브라는 자연스러운 야생 천연 컬러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우수한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은 ‘지브라 스무드 맥스 아이라이너 5종 키트’(9900원, 사진)다. 골든블랙, 블러디 스윗, 다크초코, 베이지 샤인, 스타퍼플 등 색깔별로 연출할 수 있으며 땀ㆍ눈물ㆍ피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췄다. ‘지브라 립 픽서’(3900원)는 워터프루프 롱라스팅 필름 코팅 효과로 여름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도록 설계됐다.

인터파크는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을 통해 지브라 제품과 ‘어퓨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50㎖’(6860원), ‘세이 온더 바디 패밀리앤 바디 선크림 60㎖’(5890원) 등을 1+1으로 선보인다. 또 노출에 대비한 제모 크림, 왁싱제와 땀 냄새를 잡아주는 데오드란트까지 다양한 여름 메이크업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인터파크쇼핑 뷰티파트 박미나 MD는“여름철은 화장이 지워지거나 피부가 상할 수 있는 환경에 자주 노출되기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많다”며 “자외선이 강하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될 때는 번짐없이 가볍게 발리고, 얼굴뿐 아니라 몸까지 산뜻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