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브라질 중서부에 위치한 쿠이아바 아레나 판타나우에서는 대한민국과 러시아의 첫 조별리그 1차전 경기 전반전이 펼쳐졌다.(사진=아프리카TV 방송화면 캡처)
대한민국과 러시아 월드컵 경기 전반전을 시청한 네티즌이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18일 브라질 중서부에 위치한 쿠이아바 아레나 판타나우에서는 대한민국과 러시아의 첫 조별리그 1차전 경기 전반전이 펼쳐졌다.
트위터 아이디 boo****는 "미친 듯이 쫓아가서 잡아내는 기성용. 정신차려보면 상대옆에 있는 이청용. 내시야에 보이는 상대볼은 무조건 걷어내는 한국. 수비가 의외로 탄탄해서 소름. 근데 형들이 주는 공 못 받아먹는 흥민아 정신차려"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다른 트위터 아이디 imo****는 "엄마야 오늘 경기 대박! 아직 2경기나 더 남았는데 손흥민, 기성용 두 사람이나 옐로카드인데도 불구하고 동요없이 플레이 해주는 이런 멋진 사내들"이라는 글을 올렸다.
아울러 트위터 아이디 csi****는 "손흥민 옐로카드 받은 뒤로 상태가 안 좋음.심리적 영향이 큰가보다"라는 글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네티즌은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대 러시아, 기성용이 제일 잘하네",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대 러시아, 전반전 끝났으니 자야겠다",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대 러시아, 후반전 되면 러시아 체력 떨어질 듯",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대 러시아, 의외로 러시아 체력이 낮은 게 보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