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홈쿠첸이 CEO와 사내 소그룹 단위의 직원들과 도시락을 함께 하며 소통을 나누는 ‘CEO와 함께하는 도시락 토크’를 마련해 매월 2회씩 정기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17일 삼성동 리홈쿠첸 본사에서 이대희 리홈쿠첸 대표(사진 아랫줄 가운데)와 첫번째 도시락 토크에 참여한 특판영업팀 직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리홈쿠첸)
리홈쿠첸이 ‘CEO와 함께하는 도시락 토크’를 실시하며 직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CEO와 함께하는 도시락 토크’는 리홈쿠첸의 ‘스마트한 소통문화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대희 대표가 사내 각 팀별 소그룹과 점심식사를 하며 스킨십을 강화하는 자리다. 도시락 토크는 이날 특판영업팀을 시작으로 매월 2회씩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첫 번째 도시락 토크에 참여한 특판영업팀 직원 5명은 리홈쿠첸 삼성동 본사 회의실에서 이 대표와 함께 도시락을 먹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앴다. 직원들의 아이디어가 이 대표에게 직접 전달될 수 있는 창구역할을 하기도 했다.
이대희 리홈쿠첸 대표는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직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는 소통 채널의 구축은 필수적”이라며 “도시락 토크를 포함해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활력 있는 조직 문화를 확산시킬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