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주년 기념식서 경영목표 제시
김진홍 KB생명 사장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변화와 혁신을 통한 10위 생명보험사로의 도약'이라는 경영 목표를 제시했다.
김 사장은 2일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열린 ‘창립 10주년 기념식’에서 "새로운 10년을 맞아 기회와 위기를 새로운 도약의 전기로 승화시키기 위해 구현해야 할 새로운 비전은 '고객 신뢰 No. 1 라이프 파트너'"라며 이같이 밝혔다.
김 사장은 이날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비전을 직접 설명하고 대화하는 방식으로 비전에 담긴 가치를 공유한 뒤 적극 실천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KB생명은 이를 위해 '고객가치 및 신뢰 제고, 영업 경쟁력 강화, 장기 안정적 수익기반 확충, 리스크 중심의 질적 성장기반 구축'을 중심으로 한 4대 경영전략과 부문별 12대 전략과제를 제시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태스크포스 가동에 들어갔다.
KB생명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비전 선포와 함께 '함께한 10년'을 담은 사진전과 장기근속자와 우수사원 표창, 우수고객 사은행사, 비전 실천을 위한 임직원의 다짐 선언을 통해 새로운 출발의지를 다졌다.
또한 KB생명 전임직원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고객으로 부터 받은 격려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난달 31일 본사가 소재한 용산구의 효창공원을 방문해 백범 김구 선생 묘역 등 애국기사 묘역을 정비하고 공원내 벤치를 도색하는 등 공원 환경 정비작업을 펼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