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26일 하루종일 중소기업 상품만 엄선해 판매하는 ‘중소기업 파워상품전’을 통해 ‘트윙고 보냉병’<사진>, ‘한불 바탕 썬킬 스프레이’, ‘로페 뽕고데기’, ‘다본다 블랙박스’ 등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후 2시 40분부터는 사회적기업 무료 론칭 방송에서 두피케어 전문 미용브랜드 ‘존스킨’의 ‘두피보양 스케일러’를 선보인다. 두피보양액, 앰플, 샴푸가 한 세트로 6만9000원이다.
오후 3시 30분에는 중소기업 무료 론칭 방송으로 친환경 소재 천연 소나무를 사용한 ‘벤트리 다용도 원목 수납장’을 5만9900원에 처음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고, 통풍과 환기성이 좋아 의류, 식자재, 장난감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진행하는 생활주방용품 고정 프로그램 ‘당신없이 못살아’는 저녁 7시 35분에 1주년 특집을 통해 중기 대표 인기상품 ‘세제혁명’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김주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중기 제품의 판로 확장과 홍보를 돕고자 중소기업 제품만을 엄선해 하루종일 선보이는 원데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우수 제품들이 홈쇼핑 무료 방송 기회를 통해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