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말까지 앱 가입 모든 회원에게 1000 롯데포인트 증정
롯데카드는 쿠폰과 스탬프 등 다양한 혜택을 앱에서 자동으로 관리하는 전자지갑 ‘롯데카드 클러치’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카드 클러치는 롯데그룹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과 목표달성 스탬프, 이벤트 등 사용자가 필요한 혜택을 더 쉽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알뜰쿠폰 메뉴에서는 롯데카드 및 롯데그룹사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쿠폰을 선택해 ‘담기’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 시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롯데매장 외에도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외식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생활 속 인기브랜드의 할인쿠폰도 구매할 수 있으며 제휴 브랜드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결제서비스인 My Wallet 메뉴를 이용하면 앱카드 결제와 포인트 적립, 할인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롯데카드 클러치의 앱카드 결제서비스는 다음달 15일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영수증’을 통해서는 포인트 적립과 해당 결제건과 관련된 카드혜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클러치는 롯데카드ㆍ롯데멤버스 회원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비회원은 앱을 통해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이용 고객은 현재 이용 가능하고 iOS 기반의 스마트폰에서는 6월중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30일까지 롯데카드 클러치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롯데포인트 1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