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9집 정규앨범으로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20일 자정 공개된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이 멜론을 비롯한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것.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저력은 보컬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9년 데뷔 당시부터 아이돌 그룹 홍수 속에서도 뛰어난 보컬로 인정받았던 그룹인 만큼 5년 만의 컴백에 심혈을 기울인 흔적은 앨범 곳곳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에 플라이투더스카이 고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환희의 창법은 이전보다 부드러워졌음에도 불구하고 R&B 감각은 한층 충만해 졌으며, 브라이언은 미성을 다듬어 환희와의 하모니에 중점을 둔 것으로 보인다.
앨범 발표를 앞두고 소속사 에이치투 측은 “5년 공백을 깨고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여러모로 심혈을 기울여 작업에 임했다”며 “앞으로 방송 활동과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한 바 있다.
‘너를 너를 너를’을 필두로 ‘전화하지 말아요’ ‘니 목소리’ ‘거짓말 같다’ 등 정규 앨범 전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압도하고 있어 향후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활동에 기대를 모으게 한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늘(20일) 오후 8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9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