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수강료 50% 돌려주는 ‘EBS 플목달’로 체계적으로 준비
해외 유학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수많은 유학원들과 다양한 외국 대학 입학 방법이 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각 대학에서 인정하는 토플 대체 과정을 이수하면 해외 대학으로 편입 혹은 입학이 가능한 조건부 입학 프로그램이 등장하기도 했다.
성공적인 해외 유학을 위해서는 유학원, 온라인 광고, 언론 등을 통해 빠르게 정보를 습득해야 하며, 해당 대학이 본인의 목표에 얼마나 부합하는지 따져봐야 한다. 현재까지는 진학 가능한 대학이 제한적이고, 과정이 다소 복잡해 보일 수 있어 여전히 토플을 통한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토플은 응시 비용이 비쌀 뿐만 아니라, 시험 난이도도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어서 장시간 꼼꼼하고 신중히 준비해야 하는 시험이다. 따라서 예비 유학생들은 가장 효율적이고 쉽게 공부할 수 있는 토플 인강을 찾고 있다.
EBS의 어학 교육 전문 사이트 EBSlang은 기초부터 고득점까지 수준별 코스로 구성된 토플 인터넷강의인 토플목표달성(이하 플목달)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EBS 플목달은 검증된 강사진과 온, 오프라인 학습관리, 저렴한 수강료, 환급 시스템 등 토플러들이 효율적으로 공부하기 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토플 독학 수강생은 EBSlang의 체계적인 토플 공부법을 토대로 고득점에 도전할 수 있다.
EBS 플목달은 65 LC/RC 코스, 80종합코스, 90코스 등 세가지 수준별 강의로 구성됐다. 65 LC/RC 코스는 토플을 처음 시작하는 초급 학습자들을 위한 LC/RC 기초 다지기 강의다. 긴 지문도 쉽게 푸는 훈련과 긴 문장 듣기 훈련을 통해 토플에 대한 쉬운 접근법을 제시한다. 매주 10강씩 12주, 총 120강을 들으면 된다.
지난 1월 6일 런칭한 80종합코스는 스피킹 12회, 라이팅 8회의 총 20번의 1:1 첨삭지도로 이루어진다. 전문 강사진이 직접 첨삭해주기 때문에 보다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실전 적응력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90코스 역시 강사와의 1:1 첨삭 20회 제공(Speaking/Writing), 오프라인 학원 못지 않은 학습 커리큘럼, 각 강의 별 리뷰 및 보카 테스트와 Writing 영역 강화를 위한 Writing Preparation 강좌 등으로 효과적인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EBS 플목달은 수강 전 샘플 토플 강의를 듣고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후기를 제공해 수강생들에게 신뢰를 준다. 또한 교육과학기술부 평생학습계좌제 인증을 획득하여 수강 인정 및 증명서 발급이 가능하고 자신만의 e-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어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된다.
또한 환급 기준을 충족할 경우에는 수강료의 50%를 환급 받을 수 있어 학습 동기 부여에 확실한 효과를 발휘한다.
EBS 플목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bslang.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