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날
▲사진=스타제국 제공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황광희가 성년의날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19일 황광희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성년의 날을 맞으신 여러분 모두 축하 드려요. 제 3종 선물세트 받아주실래요??ㅋㅋㅋ 그리고 곧!!! 더 큰 선물을 드릴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광희는 깔끔히 화이트셔츠를 차려 입고 성년의 날 받는 선물인 장미꽃, 향수, 키스를 선사한 것. 특히 키스를 담은 마지막 사진에서 광희의 눈을 꼭 감고 입술을 한껏 내민 채 찍은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더 큰 선물이 있다는 멘트가 지난 16일 공개되었던 컴백을 암시하는 의문의 트윗과 맞물려 팬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광희 자른 머리 아무리 봐도 예쁘다. 이번 컴백용 헤어스타일?” “광희 미모 포텐 터졌네. 향수, 장미, 뽀뽀 고마워” “더 큰 선물은 뭐지? 설마 이거 zogo에 이은 컴백 예고 2탄?” "더 큰 선물 다 필요 없고 새 앨범 내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타제국은 지난 16일 제국의 아이들 공식 트위터를 통해 zogo라는 글귀가 담긴 남성의 손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다. 황광희의 멘션이 공개되면서 가요 팬들 사이에는 제국의 아이들 컴백이 임박한 게 아니냐는 추측들이 폭풍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