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렌트카는 15일 마일리지 멤버쉽 서비스(MMS)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대한통운렌트카를 이용한 실적에 따라 블루, 골드, 플래티넘의 세 등급별로 나뉘며 최소 20%(제주30%)에서 최대 40%까지 렌트카 이용 요금을 상시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등급별로 블루 회원은 2%, 골드, 플래티넘은 각각 5,7%까지 렌트카 결제요금이 마일리지 포인트로 적립된다. 직계가족 이용자의 경우 마일리지 합산도 가능하며, 3만포인트부터 렌트카 이용요금으로 결제도 가능하다.
적립된 마일리지 포인트로 대한통운렌트카 홈페이지 (www.korexrentcar.co.kr) 모바일 존에서 휴대폰 벨소리와 배경화면, 이벤트문자, 캐릭터 등 휴대폰 액세서리 다운로드, 건당 3천 명까지 대량문자발송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문화이벤트 참여응모, 매일 600 건 무료 문자발송(선착순) 등 다양한 무료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대한통운렌트카 관계자는 “마일리지 멤버쉽 서비스는 경제성과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이용자층을 겨냥한 ‘인터넷 놀이터’ 개념의 서비스이며, 온라인 신규회원 가입만 해도 1000포인트가 적립되고 무료 문자서비스 등 실용적인 서비스도 많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