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 중심' 신상품 출시…사은행사 진행

입력 2014-05-18 11:4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B국민카드가 영업 재개에 발 맞춰 고객가치 중심의 신상품을 선보이고 고객의 카드 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담은 사은행사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포인트 특화 원카드형 신용카드와 훈민정음 체크카드 시리즈 신상품을 5월 말 선보일 예정이다.

포인트 특화 신용카드인 'KB국민 가온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5%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말ㆍ공휴일에 이용 시 0.3%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되고 음식점ㆍ커피전문점, 대중교통ㆍ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0.3%가 추가 적립되는 등 주요 생활 밀착 업종 이용 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1만원 단위로 현금 인출도 가능하다.

훈민정음 체크카드 시리즈 신상품인 'KB국민 정 체크카드'는 △해외직구 및 해외이용 5% △백화점(롯데ㆍ현대ㆍ신세계) 7% △홈쇼핑(GSㆍCJ홈쇼핑) 및 인터넷쇼핑몰(G마켓ㆍ옥션) 5% 등 쇼핑 특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뷰티(미용실ㆍ화장품ㆍ피부미용)업종과 대중교통(버스ㆍ지하철)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각 업종별 월 최대 할인금액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백화점 및 홈쇼핑ㆍ인터넷쇼핑몰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각 업종별로 월 최대 5000원,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각 업종별로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뷰티업종 할인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해외직구ㆍ해외이용은 월 최대 5000원, 대중교통은 월 최대 1500원까지 할인된다.

이 밖에도 KB국민카드는 고객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말까지 대형마트ㆍ백화점 등 유통ㆍ할인 업종을 비롯해 가전, 온라인쇼핑, 교육, 여행ㆍ교통 등 주요 10대 생활편의 업종에서 KB국민카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및 ARS(1599-0996)를 통해 행사 응모 후 현금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6월 말까지 현금서비스 이용수수료를 20% 할인해 준다.

체크카드 고객에게는 6월18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이용 시 1%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고객별 최대 캐시백 금액은 1만원이다.

아울러 6월말까지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리를 기부하면 동일한 금액을 KB국민카드가 함께 기부금으로 조성해 사회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지난 3개월 간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고객정보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정보 보호 종합 대책 수립을 위한 ‘종합대응 TFT’를 운영하고 정보보호본부 신설 및 보안 기능 수행을 위한 전담팀을 만드는 등의 정보보호 강화를 위한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3월 17일부터 5월 16일까지는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집중 실천기간’을 운영했다. 이 기간 중 ‘다문화 가정 어린이와 직업 체험 테마파크 나들이’, ‘직원 및 직원 가족 사랑의 빵 나눔’, ‘신입사원 장애인들과 봄 나들이’, ‘카드모집인 어르신 급식 봉사’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쳐 봉사활동 시간 1만 시간을 달성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모든 업무를 고객 입장에서 고객 가치 중심으로 개선해 고객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고객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문화ㆍ스포츠 후원 활동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