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은 장마철을 대비해 대용량 강력제습기 ‘상쾌한(HAAN)(모델명: HDH-1017)’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17L 대용량으로 사용 시간을 늘리면서도 1등급 에너지 효율로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기존 제품에 비해 저소음으로 24시간 내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자동 제습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버튼 하나로 최상의 습도를 유지할 수 있고 희망 습도를 설정하면 장마철에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공기 중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프리필터를 통해 맑은 공기로 바꿔주고 오토 스윙팬(Auto Swing Fan)기능을 통해 집안 구석구석 상쾌한 공기를 퍼뜨려 공기청정기 효과도 있다. 또 장마철 실내 빨래 건조를 위한 ‘의류 건조 모드’를 추가해 햇볕에서 말린 것처럼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다.
변지환 한경희생활과학 상무는 “여름이 길어지고 습해지면서 제습기가 필수가전으로 떠올라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며 “한경희생활과학만의 기술력과 아이디어가 더해져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인 제품으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과 공식쇼핑몰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