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비락식혜, 매출 증가도 ‘의리!’…광고 효과 톡톡

입력 2014-05-14 22: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 = 팔도)

배우 김보성의 ‘의리’를 앞세운 팔도 비락식혜가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동영상 커뮤니티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김보성의 비락식혜 광고는 일주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넘기며 인기를 모았다.

이 광고는 “의리”라는 유행어를 만들어 낸 김보성을 필두로 언어유희를 통해 웃음을 준다. 매출도 증가했다. 편의점 GS 25에 따르면 비락식혜 매출은 광고 개시 후 같은 기간 55.8% 증가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된 비락식혜 매출 역시 48.3% 증가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보성 의리!”, “비락식혜 먹어야 의리”, “김보성 으리 오너라 의리”,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로 사먹는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