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은 힐튼 월드와이드 최대 규모의 글로벌 커리어 행사인 ‘미래의 호텔리어를 위한 커리어 멘토링 프로그램(Career@Hilton Live: Youth in Hospitality)’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전세계 힐튼 월드와이드 호텔은 학생 또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호텔 분야의 다양한 커리어 개발 기회를 알리기 위한 행사를 5월에 개최한다.
‘미래의 호텔리어를 위한 커리어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힐튼 월드와이드 팀 멤버들은 참가자 100여명에게 진로상담뿐 아니라 이력서 작성법, 인맥쌓기 등에 대한 취업 자문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자신의 시간과 재능을 기부해 청년들이 밝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글로벌 프로그램 ‘브라이트 블루 퓨쳐(Bright Blue Futures)’로 진행됐다.
닐스 아르네 슈로더 콘래드 서울 총지배인은 “청년 취업난을 뚫기 위해 무엇보다도 채용 정보와 사회초년생들에게 필요한 스킬과 자질에 대한 자문을 얻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힐튼 월드와이드가 글로벌 차원에서 시행하는 최대 규모의 커리어 행사를 통해 호텔리어가 되고자 하는 청년들에게 열려있는 채용 기회를 알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으로도 진행된다. 힐튼 월드와이드 ‘커리어 컨시어지(Career Concierge)’ 트위터피드(@HiltonWorldwide, 해시태그 #CareersatHiltonLive) 또는 홈페이지( www.hiltonworldwide.com/youth)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