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가 공기청정 제습기 ‘하이브리드 365’의 TV 광고를 12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공기청정과 제습이 한 개의 제품으로 가능한 쿠쿠 ‘하이브리드 365’의 특징을 전속모델 이승기가 강아지와 보내는 하루를 통해 선보인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과 비오는 날의 두 상황에서 이승기의 모습을 통해 ‘하이브리드 365’의 장점을 표현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 기침을 하며 힘들어하거나 비가 오는 날 눅눅한 기분을 느끼는 주인을 위해 강아지가 직접 제습기를 작동하는 모습이 한 편의 동화를 보는 것처럼 초점을 맞췄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쿠쿠 공기청정 제습기 ’하이브리드 365‘의 가장 큰 특징인 공기청정과 제습이 된다는 점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기존 제습기능만 사용할 수 있었던 제품과는 다른 차별화된 제습기로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쿠쿠 공기청정 제습기 ‘하이브리드 365’는 다중 공기청정필터를 탑재해 미세먼지와 유해물질 제거와 항바러이스 등의 기능을 통해 실내 건강을 지켜준다. HD 인증마크를 받은 터보제습으로 20여 분만에 완벽한 제습을 시행하며 주요 부품을 국산으로 사용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기 중에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제균기능이 있는 모델이 있으며 의류·신발건조 기능, 에너지아이절전기능, 자동예약이 가능한 ON&OFF 오토컨트롤 기능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