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백지영 커넥미
가수 백지영이 최근 발매 된 신곡 ‘불꽃’ 앨범의 미공개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백지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 커넥미에 “불꽃 재킷 미공개 사진을 살짝 공개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백지영은 짙은 회색 빛이 감도는 배경을 바탕으로 새하얀 드레스와 면사포를 둘러 쓴 순수한 여인의 느낌을 준다. 또한, 굵은 웨이브 헤어와 짙은 레드 계열의 립스틱은 순수하면서도 도도한 양면적인 모습을 표현해 내고 있어 백지영의 카리스마를 더욱 배가시켰다
백지영의 이번 앨범 재킷 촬영은 순수함 속에 절제된 욕망을 지닌 한 여인의 모습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평소보다 훨씬 경건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 되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 정말 여신이 따로 없다. 발라드의 여신 백지영”, “언니 너무 아름다워요.”, “, 역시 손꼽아 기다린 보람이 있군요!”, “, 노래와 너무 잘 어울리는 이미지에요!!” ,”, 믿고 듣는 가수 백지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공개 된 백지영의 신곡 ‘불꽃’은 발매 하루 만에 각 종 음악사이트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현재까지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4년 화제의 영화 현빈의 '역린'과 콜라보레이션한 백지영의 '불꽃' 뮤직비디오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