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8일까지 알파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 대상
소니코리아가 9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는 알파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나들이에 유용한 카메라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소니의 미러리스 카메라 A6000(바디 키트, 표준 줌 렌즈 키트, 더블 줌 렌즈 키트, SEL1670Z 렌즈 패키지), A5000(표준 줌 렌즈 키트, 더블 줌 렌즈 키트), NEX-5T(표준 줌 렌즈 키트, 더블 줌 렌즈 키트), NEX-6(바디 키트, 표준 줌 렌즈 키트, 더블 줌 렌즈 키트) 등 총 4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까지 마치면 장시간 촬영을 위한 소니 정품 배터리 및 충전기 세트(ACC-VW), 다량의 사진과 영상을 담을 수 있는 16GB 초고속 SD 메모리카드 더블 패키지(SF-16UX/T1 2개), 5000mAh 휴대용 보조 배터리 겸 충전기(CP-F5/NC)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따뜻한 나들이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카메라 제품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으로 카메라를 선택, 봄 나들이의 즐거운 추억을 담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6월 12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제품 박스에 부착된 스크래치 스티커의 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이벤트 신청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사은품 제공은 물론 제품에 따른 할인 쿠폰 제공 및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