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전국의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한 ‘2006 아우디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중 아우디 고객은 전국의 12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제주도 제외)에서 제동장치, 배기장치, 배터리, 에어컨, 각종 전구류 등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각종 오일류에 대한 점검 및 보충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아우디는 독일 본사에서 파견된 기술자의 순회 기술 지원을 통해 보다 정밀한 차량 진단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아울러 아우디 코리아는 ‘2006 아우디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아우디 코리아의 도미니크 보쉬 사장은 “아우디 코리아는 서비스 부분의 양적, 질적 향상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도 최고 수준의 A/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고 말했다.
‘2006 아우디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아우디 코리아 고객센터(080-767-283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