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전국 173개 서비스 협력점에서 택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택시 고객을 위해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며 “택시 시장에서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만족도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은 지난해 택시 시장을 공략해 내수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방침을 발표하고,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택시 전용 애프터서비스 전문점을 도입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전국 173개 서비스 협력점에서 택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택시 고객을 위해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며 “택시 시장에서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만족도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은 지난해 택시 시장을 공략해 내수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방침을 발표하고,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택시 전용 애프터서비스 전문점을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