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1일부터 6일까지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 동안 구로본점ㆍ수원점ㆍ분당점은 저녁 8시 30분까지, 평택점ㆍ원주점은 저녁 9시까지 연장 영업을 실시한다. AK카드와 KB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5%,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로본점<사진>은 3일 1층 후문행사장에서 페이스 페인팅, 비누방울 체험, 어린이 마술쇼와 인형극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행사장 및 AK럭셔리컬렉션 매장에서 열리는 ‘해외명품 대전’에서는 펜디ㆍ지방시ㆍ마크제이콥스 등 유명브랜드 제품을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고 노트북, 제습기, 놀이공원 이용권, 케라시스 샴푸 등을 경품으로 준다.
수원점은 6일까지 ‘어린이날 유아동 특집전’과 ‘어버이날 의류 상품전’을 진행한다. 나이키 키즈ㆍ리바이스 키즈 등 아동의류를 40~80%, 크로커다일ㆍ벨리시앙ㆍ올젠ㆍ로가디스ㆍ갤럭시 등을 50~70% 할인 판매한다. 1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리바이스 501 데이’에서는 501청바지를 5만100원에 판매한다.
분당점은 1일 태국 로컬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하운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방문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클러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그레이하운드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편집매장 ‘쿤위드어뷰’를 통해 국내에 최초로 소개된 브랜드로 2PM, 신세경, 보아 등 유명 연예인들의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4일~5일 2일간 ‘탐스 STYLE YOUR SHOES’ 이벤트를 연다. 페인트ㆍ스텐실ㆍ액세서리 등을 이용해 자유롭게 탐스를 디자인할 수 있으며, 탐스 신발을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평택점은 6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아웃도어 연합전’을 열고 블랙야크ㆍ노스페이스ㆍ네파 등 아웃도어 의류를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원주점은 6일까지 ‘핸드백 대전’을 통해 닥스ㆍ메트로시티ㆍ루이까또즈 지갑 및 핸드백을 최대 10%까지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