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러브콜 from 현대캐피탈’ 온라인 이벤트

입력 2006-06-05 08:0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현대캐피탈은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와 싸이월드 미니홈피 (www.cyworld.com/hcapital)를 방문하는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CD모니터, PMP, 영화예매권, 사이버머니 등을 증정하는 ‘러브콜 from 현대캐피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홈페이지서 현대캐피탈의 기업광고 ‘세계적으로 놀다’편에 등장하는 엽서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총 382명에게 LCD 모니터(1명), PMP(2명), 여행상품권(10명), 영화예매권(30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 고객이 직접 상품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허용된다.

또, 미니홈피를 방문하는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린 이미지나 게시물 중 우수작을 선정해 PSP패키지, 전자사전, 외식상품권 등을 주고, 추첨을 통해 총 3백만원 상당의 사이버머니(도토리)도 제공한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광고와 홈페이지 이벤트에 등장하는 엽서 5000장 중 300 작품을 엄선, 본사 1층 로비에 전시한다.

광고에 등장하는 엽서는 많은 이들이 컴퓨터 그래픽이라고 예상하는 것과는 달리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10여명의 디자이너가 모두 손수 제작해 스톱모션 기법으로 촬영한 것.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잠재고객인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온라인을 통해 금융회사의 무겁고 딱딱한 느낌에서 벗어나 더욱 친근한 이미지의 현대캐피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