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지난 20일 삼성SDS 전산센터 화재로 장애를 빚었던 모바일 서비스 복구를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날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카드 등 모바일을 활용한 서비스를 모두 정상화했다. 삼성카드는 현재 고객 피해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접수 결과를 토대로 피해 보상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카드는 지난 20일 삼성SDS 전산센터 화재로 장애를 빚었던 모바일 서비스 복구를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날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카드 등 모바일을 활용한 서비스를 모두 정상화했다. 삼성카드는 현재 고객 피해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접수 결과를 토대로 피해 보상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