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취업전문기업 인크루트는 1일 서비스 오픈 8주년을 맞아, 6월 30일까지 한 달간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소비자가 뽑은 신뢰 기업 대상'을 2년 연속수상한 인크루트가 지난 8년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믿음을 보여준 고객에 대한 감사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8강진출을 기원하는 의미로 마련한 것.
진행되는 이벤트는 낱말맞추기, 이력서 등록 및 갱신, 로고송 개사하기 등 총 3가지. 당첨된 총 1255명에게 축구협회 공식인증 응원 티셔츠,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8년 동안의 든든함'은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퀴즈이벤트. 총 55명을 추첨해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mp4, 무료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당첨자발표는 7월 7일이다.
'응원가로 8강 가자'는 인크루트 로고송을 월드컵 응원가로 개사하는 이벤트. 개사한 가사를 이벤트 홈페이지에 올리는 참가자 중 매일 15명씩, 총 1000명을 뽑아 축구협회 공식인증 응원 티셔츠를 보내준다.
월드컵 기간에도 취업에 대한 열의를 잃지 않는 구직자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이력서를 신규등록하거나 갱신하는 회원 200명을 추첨해 무료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것. 단, 이력서 완성율 80%를 넘겨야하며, 당첨자는 7월 7일에 일괄 발표한다.
이번 행사는 인크루트 개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홈페이지 (http://event.incruit.com/2006/8anniver
sary)에서 참여가능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엑스톡(X-toc) 동영상 다운로드 무료이용권(10GB)을 증정한다.
인크루트 이광석 대표는 "국내 온라인 채용시장의 개척자인 인크루트는 앞으로도 선도기업으로서 최고의 서비스와 HR분야 시장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