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기술영업 등 신입…27일 자정까지 온라인 접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오는 27일 자정까지 기술지원팀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와 기술영업부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를 모집한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컴퓨터 기반의 Test, Measurement, Automation, Control 및 Design 회사로 프로그래밍 언어 LabVIEW 및 1000가지 이상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40여 개의 지사에 7000여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이다.
이번에 선발하는 신입사원은 기술지원부, 기술영업부, 각 2개 부서에서 채용할 예정이다. 기술지원부 채용자는LabVIEW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모듈형 계측, 데이터수집, 시스템자동화, RF, PAC 등의 다양한 하드웨어에 대한 기술 지원 및 고객 지원 등의 직무를 수행하게 되며, 기술영업부의 경우는 고객이 요청하는 어플리케이션과 프로젝트에 맞는 솔루션에 대한 컨설팅을 하며 그에 따른 Sales 절차들을 지원한다.
지원자격은 전자전기, 기계, 제어, 물리 등 이공대 계열 학사 및 석사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14년 8월 이내)로써 실험 및 측정 분야와 자동화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을 갖춘 자, 프로그래밍언어C, C++, .NET 등 사용 가능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지닌 자 또는 대기업 기술 경력자를 우대한다.
채용형태는 정규직(수습기간 6개월 내외)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대표이사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방법은 nikorea.hrni.com로 E-mail 접수를 해야 한다. 지원서 제출 및 채용절차 등의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http://ni.com/korea/recruit)를 방문, 채용안내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