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초이스, ‘뷰티박스’ 제품 구성 차별화…엄격한 5가지 선정기준

입력 2014-04-18 23:1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팝초이스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인 ‘팝초이스’가 동종업계 타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엄격한 5가지 기준으로 제품을 선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팝초이스는 동종업계의 후발주자 임에도 불구하고 이 원칙을 통과하는 브랜드만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빠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것. 팝초이스의 5가지 기준은 첫 번째, 자연 친화적인 제품인가? 두 번째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이 있는가? 세 번째, 공신력 있는 수상 경력이 있는가? 네 번째, 차별화된 원료나 기술력이 있는가? 다섯 번째, 동일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의 기록이 있는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러한 까다로운 사전 검증을 거쳐 글로벌 브랜드가 팝초이스 브랜드로 선정되고, 관세가 포함된 가격이 아닌 해당 국가의 소비자가에 맞춘 정직한 가격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에게 자리매김 하고 있다.

현재 팝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국가, 다양한 컨셉, 다양한 피부 타입을 위한 글로벌 뷰티 제품이 준비돼 있으며 가격 역시 다양하게 선정돼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다. 이뿐 아니라 각 분야의 전문가들(미스코리아, 여배우, 스타일리스트, 뷰티 전문 쇼호스트 등)의 패널 활동으로 소비자를 위한 제품 설명과 그들의 노하우가 담긴 뷰티 팁을 공유하여 팝초이스 소비자에게 알맞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브랜드 스포트라이트’를 진행하여 소비자에게 특별한 정보제공을 하고 있으며, 팝초이스 뷰티 에디터를 다수 모집하여 제품 선정에서의 객관성, 정보의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함으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전략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가들의 깊이 있는 정보, 진정성 있는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관계, 소비자들의 진솔한 사용 평가를 교집합으로 이루어 움직이고 있는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인 ‘팝초이스’의 행보가 앞으로 더욱 더 기대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