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코리아, 용산에 첫 직영 AS 센터 오픈

입력 2006-05-26 11: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하이얼코리아가 용산 전자랜드 신관에 70평 규모의 직영 AS센터인 ‘하이얼 전자 서비스’를 오픈했다.

직영 AS센터는 하이얼코리아 전 제품 수리를 담당하며 AS를 희망하는 고객은 콜센터 번호 080-092-8572로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AS센터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하이얼코리아는 또한 작년 에어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인 ‘하이진 서비스’를 실시한다. 일종의 사전 서비스 (Before Service)인 본 서비스는 작년에 하이얼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에 에어컨을 무상 점검해 주는 것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해 하이얼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하이진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하이얼콜센터를 통해 연락을 취한 후, 방문 서비스를 시행한다는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얼코리아 홈페이지(www.haiernet.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하이얼코리아는 이번 AS센터 오픈을 신호탄으로 2007년까지 전국 광역시에 직영 AS센터를 비롯해 전국적으로 AS센터 (백색가전 제품 기준)를 100여 곳으로 확충할 계획이다.

한편, 하이얼코리아는 2004년 5월 한국 법인으로 설립된 이후, 미니 에어컨, 세탁기 등 틈새 가전 제품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특히 지난 해 올 하반기까지 출시될 3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기업으로 발돋움하면서 ‘2010년 국내 3대 가전 브랜드 도약 아젠다’를 발표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