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W몰
W몰은 매장에서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실내 방향제를 공간별로 새롭게 교체했다고 8일 밝혔다. 여성 브랜드 매장에는 아카시아, 남성 브랜드 매장에는 페퍼민트, 가족 고객이 이용하는 공간에는 레몬향을 배치했다.
W몰은 또 봄여름 시즌을 맞아 층별로 MD 개편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닥스ACC, 티렌, 컬쳐콜, 레노마레이디, 벨라디터치, 잭니클라우스, 햇츠온키즈 등 30여개 브랜드가 새로 오픈했으며 100여개 브랜드가 매장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조성원 W몰 기획홍보부 이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감성을 깨우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W몰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