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99.9% 고순도 알루미늄 쿡웨어 ‘프리미엄 프라이팬 라니아(Rania)&쿠겐(Coogen)’ 출시기념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프리미엄 프라이팬 라니아&쿠겐은 99.9%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 조리시 열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한다. 또 프라이팬 자체를 무코팅 처리해 오랜시간 사용해도 코팅이 벗겨지거나 부식되지 않는다. 내부코팅은 퀀타늄 코팅방식을 적용해 조리시 눌러 붙지 않고 바닥 긁힘이 적다.
색색깔로 요리하는 즐거움을 더한 쿠겐팬은 요리별로 맞춤 프라이팬을 선택하여 조리할 수 있으며, 양쪽으로 접히는 다용도 손잡이를 채택해 나들이나 야외활동시에도 이동과 보관이 간편하다.
이번 행사는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 공식쇼핑몰(www.iHAAN.com/index.html)을 통해 진행하며, 31일까지 런칭 축하메시지를 남기는 고객전원에게 한경희청소슬리퍼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광파오븐(1명), 스탠딩스팀다리미(3명), 핸디형다림(6명)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쿡웨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쿠겐 프라이팬(20CM)을 사은품으로 보내준다.
이 제품은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 공식쇼핑몰(www.iHAAN.com/index.html)과 오픈마켓에서구매가 가능하며, 대형마트로 판매를 넓혀갈 계획이다. 가격은 라니아 2만9900원, 쿠겐은 2만1000원부터다.